제목 * 경축 * A등급 최우수기관 선정 날짜 2023-03-06
  글쓴이 관리자 조회수 819
  첨부파일      

서울시 광진구 구의2동에 위치한 한국소아마비협회 산하 워커힐실버타운 (원장 김현정)3년마다 전국의 모든 시설을 대상으로 하는 국민건강보험공단의 노인장기요양기관 정기 시설평가에서 A등급 최우수기관에 선정되는 영광을 누렸습니다.

국민건강보험공단에서 실시하는 노인장기요양기관 정기평가는 어르신 생활시설을 대상으로 장기요양 서비스 내용을 지속 관리하고 평가하여 수준 높은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3년마다 정기적으로 진행되고 있습니다.


금번 평가는 기관운영, 환경 및 안전, 입소자의 권리보장, 서비스 제공과정, 서비스 제공결과 등 5개 평가 영역에서 지표평가 및 현장점검, 인터뷰 등 종합적이고 다각적인 평가를 통해 이루어 낸 성과라 할 수 있습니다.

워커힐실버타운은 입소 어르신의 존엄한 노후를 위해 노력한 결과 전 분야에서 우수한 성적을 거두며, 지난번 평가보다 더욱 월등한 성적으로 최우수기관에 선정되는 기염을 이루어 냈습니다.


김현정 원장은 특히 광진구 지역에서는 유일한 최우수등급 요양원으로서 시설의 위상 재고 및 랜드마크의 역할을 다 할 것이며 안전하고 쾌적한 생활환경 조성을 위해 전 직원이 최선을 다해 노력한 결과라 더욱 의미와 보람이 있고, 앞으로도 다양한 프로그램 개발을 통한 돌봄서비스 품질향상과 어르신과 보호자의 만족도 증대를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라고 선정 소감을 밝혔습니다.

 
 
 
*이전글 워커힐실버타운 방역수칙 변경안내
*다음글 워커힐실버타운(노인요양시설) 시설장 채용공고